디지털트윈을 통한 3D 공간정보, 지능형 관제 솔루션
🔥 News
국토교통부 스마트건설 강소기업 선정
플럭시티가 스마트 건설 생태계 육성을 이끌 혁신 강소기업 20곳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디지털 트윈을 통해 3차원 가상 공간에서 직관적인 현장 관제는 물론, 작업자와 주요 객체(중장비)를 인식하여 자동 모니터링을 해주는 지능형 CCTV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험성 평가 업무의 디지털 프로세스화 및 간소화를 통해 위험관리 전 사이클과 상호작용하는 종합적인 스마트 건설 안전 솔루션입니다.
🎉 Event
건설 혁신 기술을 한자리에서, 스마트건설 엑스포 참가
11월 22일부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스마트건설 엑스포에서 Safers(디지털 트윈 기반의 스마트 건설 플랫폼)를 만나보세요. 국토교통부 주최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건설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혁신 스마트건설 기술을 주제로 진행됩니다. 플럭시티는 국토부 선정 강소기업으로서 해당 특별 Zone에서 Safers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도시혁신대상 재난안전분야 대상 수상
10월 25일부터 28일까지 익산시에서 '대한민국 도시혁신 산업박람회'가 진행됩니다. 플럭시티는 이번 박람회에서 진행된 2023 도시혁신 대상 시상식에서 건설시행(재난·안전) 부문에 행정안전부 장관상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
SCEWC 스페인 바르셀로나 전시 참가
세계 최대 스마트시티 전시회인 '스마트시티 엑스포 월드콩그레스’에서 디지털 트윈 기반 배리어 프리 키오스크를 선보입니다. 다각도로 공간을 이해함으로써 교통약자를 고려한 방해물(턱, 계단 외)을 판단하여 최적의 길을 안내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부산 스마트시티 챌린지의 일환으로 현재 부산 지하철 역사 내에 적용되어 있으며, SCEWC 부산관내에 해당 기술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위치기반서비스사업자 신고 완료
플럭시티가 위치기반서비스사업자 신고를 완료하여, 앞으로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기반을 마련하였습니다. 
3차원 가상공간을 토대로 작업자 외 주요 이용자들의 위치 정보를 수집, 분석하여 위치 관제 등 다수의 서비스들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 Pick, Pick IT뉴스  

‘현장 안전기술’ 1순위 꼽아…‘BIM·디지털트윈’ 집중 투자 | 대한경제

전체 조사 대상의 45.7%가 ‘BIM 및 디지털트윈’을 최우선 투자 기술로 선택했다. BIM 및 디지털트윈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최우선 투자 기술로 꼽혔는데, 전년도(29.6%)에 비해 16.1%포인트 올랐다.


"디지털 트윈 시장, 2025년 182억달러...연평균 38.4% 성장" | 도농라이프타임즈

지난해 디지털 트윈 시장 규모는 68억7000만달러를 기록했으며, 2025년까지 38.4%의 연평균 성장율(CAGR)과 함께 182억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천시, 도시 문제 해결에 '디지털 트윈' 도입 | 아시아경제

국토교통부가 추진하는 '2023년 디지털 트윈 국토 시범사업' 공모에 추가 선정되었다. 디지털 트윈 국토 시범사업은 디지털 트윈 기술을 활용해 안전·환경 등 도시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혁신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시범 적용하기 위한 사업이다.

👉 디지털 트윈 데모를 원하시나요? > 데모 신청하러 가기
👉 이번 플럭시티 레터는 어떠셨나요? > 의견 보내기
T. 070-7784-5520  E. biz@pluxit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