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럭시티, 싱가포르 IoT 해외로드쇼 참여


플럭시티는 지난 6월 17일(월) ~ 21일(금)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에서 열린 ‘싱가포르 IoT 해외로드쇼’ 에 참가하여 도시를 위한 스마트 기술 및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싱가포르 IoT 해외로드쇼'는 CES, GITEX, Cebit과 더불어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세계 4대 전시회로 AI, Big Data, Smart Cities 등 다양한 테마 전시로 구성됩니다. 세계 190여 개국, 약 1,200개사에서 22만명이 넘게 참가하는 대규모 행사이며, 현지 전시회 'Communic Asia 2019' 참여와 관계자들과의 협력상담회로 구성되었습니다.
플럭시티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에서 실시한 해외 진출 파트너를 찾고자 하는 우수 IoT기업 선발에 서류와 영어인터뷰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되어 금번 IoT 해외로드쇼에 참가하였습니다.
플럭시티는 'Communic Asia 2019' 전시에 참가하여 3D 공간정보 기반의 스마트시티/빌딩 관제 솔루션을 소개하고, 많은 바이어 미팅을 통해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싱가포르 3D업체와 MOU를 체결하고, 싱가포르 공공기관이 방한해 플럭시티의 기술이 적용된 사이트를 소개하기로 했으며, 글로벌 기업과 싱가포르 정부 프로젝트에 참여키로 협의하는 등 다양한 성과들을 낼 수 있었습니다.
이번 로드쇼에 직접 참여한 윤재민 플럭시티 대표는 "다양한 싱가포르 기업 및 글로벌 기업과 만날 수 있어 좋았다. 미팅에서 나누었던 여러 비즈니스 협의들을 구체화 하여 의미 있는 결과물을 만들어 낼 것" 이라고 전했습니다.